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의 건강을 위한 블로그를 런칭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이 코로나19 때문이 아니라, 정치인들의 거짓말 그리고 추종자들의 억압에 병들어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진실을 사랑하고, 건강한 가치관으로 나라를 멀리 내다보려는 노력이야 말로, 정말 우리 후손들에게 건강한 나라를 물려줄 수 있습니다.

 

그동안 parler에 글을 올렸는데, 서버로 사용하던 아마존 AWS 직원들의 요구로 그 사이트마저 정지 되었습니다.

언론의 자유를 부르짓던 이들이, 이제는 언론을 억압하는 시대가 된 것입니다.

 

왜 그들은 '이중잣대' 행위를 서슴치 않고, 국민을 위한 운동이라고 주장하며 잡은 정권을 통해서, 국민을 오히려 분열 시키고 억압하는 것일까요?

 

뿐만 아니라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세력들을 등에 업고, 비상식적인 일을 서슴치 않으면서, 심지어 그 세력들의 눈치를 보는 행동까지 보입니다.

 

그들과 논쟁을 하면 당장에는 논리적으로 진실을 가리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말이 너무나 교묘하여 진실을 바라보기 어렵기 때문이죠.

 

그러나 시간과 역사는 거짓말을 하지 못합니다. 그들의 행보를 모두 기록하여 나열하면, 그들의 거짓말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게 됩니다.

 

어차피 추종자들은 변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거짓말인 줄 알고, 아니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무슨짓이든 하려는 사람들이니까요. 

 

하지만 대한민국의 미래를 진짜 걱정하는 이들은 그들을 저지하고, 거짓 세력들이 정권 잡는 것을 막으려는 노력을 할 것입니다.

 

이에 저는 제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진실과 역사를 말이죠.